성남광주신문

더보기오피니언
더보기스포츠
    더보기연예
      HOME > 기사쓰기
      탑클래스 태권도장
      매일 20분씩 클래식 음악이 흐르는 태권도장
      매일 마다 정숙한 분위기에서 수련생은 도구를 이용하여 단계별 목표를 설정, 집중과 재미를 느끼며 자기주도 수련을 한다.
      탑클래스 태권도장의 교육방식은 강압적지도 및 놀이형식 수업이 아닌, 태권도 본질의 재미를 느끼게 한다. 논리가 있는 교수법을 적용하고 있다.
      탑클래스 수련생들의 수준이 다른 태권도장과는 다르다. 탑클래스 태권도의 교육철학인 “운동은 힘들고 어렵지만, 탑클래스 태권도는 이겨내는 방법을 배우는 곳, 이것도 못 할 내가 아니다”라는 이념을 바탕으로 강인한 정신력을 지니고 있으며, 실패와 어려움에 회피하지 않고 직면을 하여 성취감을 얻고 있다.
      탑클래스 태권도장은 교육과 안전, 세심한 케어 및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태전동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탑클래스 태권도는 태권도의 전문성과 심리학의 과학적인 부분을 결합하여, 인성과 사회성, 태권도 실력은 물론, 아이들의 심리학적인 접근을 실시 하여 심리적 안정감을 주어 수련생 피드백 및 관리를 하고 있다.
      탑클래스 태권도장은 전문교육기관으로 인정을 받아 국내 각종 언론7개 매체에 소개가 된 유명한 도장이다.
      교육진의 퀄리티도 남다르다.
      박순홍 관장은 대학교 학부는 태권도학과, 석사과정은 교육심리를 전공하였으며, 학교 및 유치원에서 체육교사로 활동 하는 등의 다양한 경험이 있고, 사범들은 태권도학과 전공은 물론 국가대표 출신, 각종 태권도 대회 입상 및 경험 많은 전문 지도 경력을 지닌 능력 있는 교육진이다.
      탑클래스 태권도는 경기도 광주시 태전동 성원아파트 5단지 상가 2층에 위치해 있다. 홈페이지(http://champion.mudo114.kr)와 문의전화(031-761-1317)로 교육에 관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사장 (sknpp@naver.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성남광주뉴스 편집국장(직대)및 취재부장 및 비서 및 사장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